일상이야기

지켜보는 고양이

가장~ 2014. 12. 2. 23:10

몇주전 일산에서 지인분의 웨딩촬영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실외웨딩촬영장에서 묵묵히 돌아다니는 녀석 ㅎ

 

사진작가님 따라서 지인분 사진을 찍어주고 있는데, 고양이 한 녀석이 지켜보고있네요 ㅎ

 

가까이 가는데도 전혀 겁이 없네요.. 살짝 겁도 주는데도!! 너 머하니? 요런표정으로 절 이상하게 보네요 ㅎ

 

 

 

절 보라고 손짓을 해도 아무 관심이 없는 녀석~!! ㅎ

 

고양이 생김새답게 너무 도도하네요. ㅎ

 

 

 

손을 내밀며 손짓하니 오히려 더 가까이 와서 냄새를 맡아보네요 ㅎㅎ

 

 

 

그리곤 다른곳으로 살아졌다가 또 나타나 저 멀리에서 지켜보고있네요 ㅎㅎ

 

이제는 모른척하기까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