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저녁은 해물갈비찜, 냉면으로~!

가장~ 2014. 11. 29. 23:43

토요일 저녁, 오늘은 집밥이 아니라 밖에 음식을 먹고싶네요.. 사실 집에서 밥 해먹는것도 귀찮고 !!

 

음...맛있는 어떰음식을 시켜먹어야할까요?ㅎ 아시죠? 음식시키기전의 설레임 ♡ ㅎㅎ

 

선택장애가 있는 저에게는... 음식고르기에 대략 40여분정도가....소요된거 같습니다. ㅎ

 

오늘 먹기로 한 음식은 해물갈비찜과! 냉면!!  기대가 되네요~ 집에 밥이 조금 남아 있어 같이 먹어야겠네요 ㅎ

 

 

주문해서 집에 음식이 도착한 시간도 대략 30여분만에 도착했습니다. ㅠㅜ

 

배고파 죽는줄 알았네요.  덤으로 콜라도 주셨네요. ㅎ  자아 이제 먹기만 하는데!!

 

아래 음식사진이 보이죠? 갈비찜과 냉면~!!

 

 

스마트폰으로 찍는시간이 아까울정도로 빨리 먹고싶네요 ㅠㅜ

 

이제 먹어야겠습니다.~!! ㅎㅎ

 

 

갈비찜도 맛이 있네요...갈비찜국물에 밥 한그릇도 비벼먹고! 시원한 냉면으로 입가심??? ㅎㅎ

 

너무 잘먹었나요? 이제는 만사가 귀찮아졌네요 ㅎㅎ

 

다음에도 종종  이용해야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