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아침에 일어나니 눈이 쌓여있네요.

가장~ 2014. 12. 5. 21:08

아침에 일어나니 눈이 쌓여있네요.

 

저번주부터 너무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ㅠㅜ  잠시 정체성을잃기도 했습니다.ㅎ

 

이유는 감기때문에입니다. 보통 1~2틀이면 끝나는데!! 요번 감기 장난이아니네요.!

 

저번주부터 거진 일주일 다 갔는데도!  떨어지질않네요 ㅠㅜ

 

약발이 떨어지면 몸이 부들부들 하는게 너무나도 추워지고 빨리 집에가고 싶네요 ㅎ

 

 

오늘도 약발이 금방 떨어질가봐 바로 감기약 투입~~~!!!  그래도 힘이 드네요...졸립고

 

오늘은 너무 힘이 들어 회사는 오후에 가는걸로 하고,  집 근방에 있는 병원을 가보기로 하고,

 

밖을 나오니! 사진에서 보이는거처럼 눈이 쌓여있네요 ㅎ

 

 

감기도 감기지만 2014년 겨울이 되서 쌓인 눈은 오늘이 처음보는날이라 그런지

 

감기때문에 아픈것도 있지만, 잠시 쌓인눈을 보니! 나름 기분은 힐링기분?? ㅎ

 

하지만 그 기분은 잠시....왜 이렇게 추워졌는지 모르겠네요~ 너무나도 춥네요 ㅎㅎ

 

눈도 이쁘지만 추위때문에....그리고 감기까지....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