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오늘 점심은 등심돈까스 먹고왔습니다.

가장~ 2014. 11. 27. 17:09

오늘 점심은 등심돈까스 먹고왔습니다.

 

일주일에 2~3번은 항상  가는 회사지하식당. 오늘도 역시 지하식당으로 고고싱 합니다. ㅎ

 

음.. 무엇을 먹어야 할까요? 항상 찌개류만 먹었는데!  오늘은 음...선택장애가 있는 저에게는

 

메뉴고르기가 너무나도 힘이 드네요 ㅠㅜ 고민끝에 선택한 등심돈까스 ㅎ

 

 

사실은 한접시에 돈까스랑 밥이 같이 나오는데! 오늘은 사장님께서 밥, 돈까스 따로 주시네요. ㅎ

 

그레서 그런지 양이 장난이 아니네요 ㅠㅜ

 

 

콘샐러드가 하나요? 갑자기 명칭이름이 ㅎ ;;;  요것도 너무나도 많이 주시네요 ㅎ

 

 

그 외 반찬도 6가지나 됩니다. 맛도 기가막힙니다. ㅠㅜ

 

하지만 지금 이순간 배가 너무 부르니 슬슬 졸리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