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강원도 속초 동명활어센터

가장~ 2014. 11. 24. 20:08

강원도 속초 동명활어센터

 

 

지난 주말, 가족여행으로 강원도 속초에 다녀왔습니다. 속초에 도착하자마자 제일 먼저 간 곳!

 

동명항에 위치한 동명활어센터에 가봤습니다. 늦은 점심을 먹고, 숙소에서 회에 소주한잔을 하기위해

 

횟거리랑, 대게를~!! 활어센터 들어가는 입구에 널러있는 명태???   정겨워 보이네요 ㅎ

 

 

 

 

호객행위라고 해야하나요? 들어서자마자 정신이 없네요 ㅠㅜ

 

구경좀 하고 구매하고 싶은데~! 선택의 여지가 ㅎㅎ  없네요 ㅎ

 

 

다른횟집 구경 한번도 못하고 한식당에서 바로구매 ㅎ

 

 

생선종류가 엄청 많아보이죠?

 

제가 아는건 대게랑 우럭밖에 없네요 ㅎ

 

 

음...어떤?거부터 사야할지 고민이 가네요 ㅠㅜ

 

하지만, 주인사장님의 제안!!!

 

 

대개 두마리에 2만원~!!에 주시네요 ㅎ

 

 

 

 

그리고 횟거리,  여러종류의 생선 합쳐서 3만원 ㅎ

 

 

 

↑ 요 위에 보이는 생선이 3만원~!  대게랑 회 모두 합쳐서 5만원에 구입!!

 

저렴하게 구입한거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