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송내역 신사동갑오징어

가장~ 2015. 1. 4. 02:42

송내역 신사동갑오징어

 

토요일오전, 잠시 일어나 아침밥을 먹고 하루종일 잠만 잔거 같습니다. ㅎ 눈을 떠보니

 

저녁 8시30분?? ㅎ 배는 고프고! 집에는 먹을게 없고 ㅎ 부천송내역이 집근처라 한번가봐야지! 생각했던

 

식당이 생각이나 가봤습니다. "신사동 갑 오징어"라는 식당입니다.  항상 봤을때 사람들이 많았는데 ㅎ 오늘은

 

저희밖에 없네요,ㅎ 10시가 다 되어서 그런가요?ㅎ

 

 

 

 

 

 

 

송내역남부역 부개역방향 골목길로 들어가면 보이는 식당간판 ㅎ

 

하얀색 간판이라 그런지 눈에 확 띄네요 ㅎ

 

갑오징어, 갑오꼬꼬, 오꼬꼬, 꼬꼬 ㅎㅎ 메뉴이름이 너무나도 재미가 있네요 ㅎ

 

 

 

 

오픈한지 얼마안된 식당이라 그런지... 깔끔하니 너무 좋네요. ㅎ

 

 

몬가봤더니 요게 메뉴판이네요 ㅎ

 

 

선택장애가 있는 저! ㅎ 와이프가 바로 갑오징어 불고기 2인분을 주문!! ㅎ

 

식당사장님께서 제일많이나가는 메뉴라고 하네요. ㅎ

 

 

메뉴판이 귀엽죠?ㅎ

 

 

 

갑오징어가 나오기전인데, 오뎅국이랑 새우튀김샐러드?? 가 나오네요...

 

 

포스팅을 하면서 이시간에 사진으로 보니 배에서는 꼬르륵~~

 

 

추가적으로 계란탕까지 ㅎ  계랑탕은 항상 먹어도 질리지 않네요 ㅎ

 

 

 

그리고 드디어 갑오징어불고기가!!  너무매운건 싫어서 덜 맵게해서 먹으니

 

저에게는 더 맛이 있네요 ㅎ 나중에는 소주에다가 먹어야겠습니다. ㅎ

 

 

배에서는 계속 꼬르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