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여자친구랑 할거없을때 이런방법으로~!

가장~ 2015. 1. 4. 23:34

여자친구랑 할거없을때 이런방법으로~!

 

 

 

 

여자친구랑 처음에야 만나면 너무좋아 죽지만 ㅎ 그 이후...만나기는 만나는데 할거는 없고

 

매일 영화나 ? 아니면 밥먹기? 커피나 카페? 제일 흔하게 하는 데이트일거라 생각이 듭니다.ㅠㅜ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여자친구랑 할거없을때 고민하시는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아래방법이 100% 정학하게 맞는 방법은 아니겠지만, 정말 할일이 없다면 좋은방법이 될수도 있다고 생각하여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실제로 제 경험당이기도 하구요 ㅎㅎ

 

 

 

 

첫번째, 영화대신 연극이나 미술관, 박물관 관람 아니면,, 길거리 공연을 추천합니다.

 

문화생활에는 요거말고도  엄첨 많지만, 간단하게 공연?정도만 관람해도 여친을 만나서 

 

출발하고 도착한시간에서의 둘만의 대화, 그리고 공연보고난후의 후기[서로공감되는 대화]

 

대학로나 길거리공연이 많은 장소에 가면 볼거리도 많고 무료행사에 참석하면 사은품도!! 대박~ ㅎ

 

 

 

 

두번째, 남자친구나 여자친구의 지인을 만나는걸 추천합니다.

 

이 방법은 좋아하시는분드로 있고 싫어하시는분들도 있는데 저같은경우는 너무 좋아서 포스팅을~!!ㅎㅎ

 

몰랐던부분도 알게되고,무엇보다 중요한건 남친이나 여친이랑 싸울때 주위친구의 도움도 받을수 있고,

 

그리고 제일 중요한,,,,서로 같이 만나는 무리가 있으면 확실히 더 오래 만나는거 같습니다.

 

 

 

 

세번째, 같은 취미가 있는지 찿아봅니다.

 

저같은 경우는 사진찍는걸 좋아라해서 장소 가리지 않고 항상 잘 다니는편입니다.

 

이미 갔던 장소는 또 가면 지겨우니! 계절이 바뀌면 갈볼만합니다. ㅎㅎ

 

사진찍는거 말고도 등산을 좋아라하는편이라... 6개월에 한번은 꼭 다니는거 같습니다.

 

가기전 여친이랑 등산복 쇼핑하러 다니기도 하고 할이 너무 많네요...ㅎㅎ

 

 

 

 

네번째,오랜만난 연인사이라면 처음에 만났던 장소? 둘만의 추억장소를 다시한번 가보는겁니다.

 

 

 

 

다섯번째, 가까운지역에 매년마다 계절마다! 축제를 검색해서 가보시길 바랍니다.

 

인터넷검색만 해도 본인이사는 지역에 가볼만한 축제가 엄첨 많을겁니다.

 

 

 

마지막으로, 라디오나 방송국에 사연을보내 둘만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는겁니다.

 

요즘에는 생일기념이나 그외 기념일이라고 하면 많이들 차택을 해주는거같습니다.

 

매일 일상에서의 데이트!! 좀만 다르게 생각해도 여친, 남친이랑 할이 너무나도 많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