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아웃백 메뉴판,메뉴가격 알아보자!

가장~ 2015. 2. 10. 23:44

아웃백 메뉴판,메뉴가격 알아보자!

 

2주전쯤이였나? 회사에서 아웃백 5만원건이 문자로 선물이 왔네요...

주말이면 왜! 집에서 밥 먹으면 억울하고 막 요런느낌 아시죠?ㅎㅎ

 

그래서 저희는 점심을 아웃백으로~!! 역시 주말이라 그런지 자리가 없네요.ㅠㅜ

 

음.... 15분가량 기다렸던거 같습니다... 드디어 착석~!!! ㅎ

 

 

아웃백 메뉴판 고급스럽죠?  ㅎㅎ 

 

항상 어딜가든!! 모바일로 검색짓을 많이 하는데!! 메뉴랑 가격이 항상 궁금해서

 

아래사진처럼 찍어봤습니다.

 

혹시 가게되면 참고하라고 올려봅니다 ㅎㅎ

 

 

 

아웃백에서는 항상 음식이 나오기전에...서비스로 빵은 기본!!

 

 

 

그리고 5만원 상당의 메뉴를 결정하는 순간....ㅎ

 

 

 

 

이름이 머 였는지 모르겠지만 ㅎㅎ  샐러드가 정말 듬뿍~!!! ㅎ

 

 

 

그리고 스파게트였나??

 

 

다음으로 나온게 스테이크!

 

 

마지막으로 나온게 무슨버거였는데!! 요것도 맛은 굿~!!

 

 

마지막은 아메리카노~

 

 

5만원이상으로 거의 7만원돈이 나왔네요 ㅜㅡ

 

당분간은 아웃백은 가질 않을거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