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겨울철 딸기효능 알아보기

가장~ 2015. 2. 15. 01:03

겨울철 딸기효능 알아보기

 

토요일주말이면 하루종일 집에서만 잠을!!! ㅎㅎ

오늘도 하루종일 잠만 자고ㅎ  저녁을 먹으로 부모님집에 갔습니다.

엄마표저녁밥상을 맛있게 먹고 디저트로 딸기를 주시네요 ㅎ  음...맛이 있네요...ㅎ 

 

 

순간 딸기효능에 대해서 궁금하기도 하고 인터넷 검색을 통해 알게된 딸기의 효능!!

비타민C가 워낙 많아서 장점들도 무지 많네요 ㅎ

 

 

간단하게 내용을 정리해서 말하자면....

 

간기능회복과 괴혈병이라해서 잇몸에서 피가나는 증상과 빈혈을 예방합니다.

또한 암예방과 몸체내에 저항성을 길러주고, 피로회복헤도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드름예방! 높은피부저항력으로 인해 알레르기성 피부에도 좋고, 미백효과도 있다고 하네요.

모공축소, 주름살예방, 스트리스해소, 소화기능, 혈압을 낮추는데도 효과가 있습니다.

 

그외 장점들이 많은데, 요정도만 알아봤는데도 딸기의 효능이 정말 대단합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 딸기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