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동명항 새우튀김

가장~ 2014. 11. 22. 23:58

동명항 새우튀김

 

1박2일로 다녀온 강원도 속초여행!  동명항 회센터로 들어가는길에 위치한 식당들!!

 

포장마차 비슷무리하게 보이니! 일단 들어가봅니다. ㅎ  11월 말인데도 날씨가 너무나도 좋네요 ㅎ

 

 

 

근처만 갔는데도! 튀김냄새가, 안그래도 배가 고팠는데 ㅠㅜ

 

 보면서 냄새까지 맡으니!! 그리고 주인사장님이 새우튀김을 먹어보라니 일단 먹어봅니다.

 

 

 

식시으로~!

 

살짝 한입만 먹었는데! 바로 구매 ㅎ 만원이였던가? 새우튀김 말고도 다른종류의 튀김도 포함!

 

 

 

포스팅하면서 사진으로 보니! 또 먹고싶네요 ㅠㅜ

 

 

 

 

 

튀김이외에도! 골뱅이, 번데기 등등  급 소주가 생각이 나네요 ㅠㅜ

 

 

맛있는 튀김은 바로 포장해서 소주에 먹기로 하고 ㅎㅎ 고고싱 ㅎㅎ